Facebook을 마케팅에 사용하기 위한 최상의 팁

2020. 6. 2. 13:56카테고리 없음


Facebook을 마케팅에 사용하기 위한 최상의 팁



당신의 아이들, 사촌들, 형제자매들은 아마도 이미 페이스북을 하고 있을 것이다.


그래미랑 마마도 페이스북에 있을 거야! 당신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페이스북을 자주 하는가? 만약 그렇다면, 페이스북 마케팅은 당신의 사업을 한 단계 끌어올리는데 필요한 것일지도 모른다.




콘테스트를 제공하는 것은 당신의 팬층을 증가시키는 효과적인 방법이다.


어떤 사람이 당신의 페이지를 좋아할 때, 그들은 큰 상을 타기 위해 그림을 입력할 수 있다.


당신이 실제로 성공하지 않으면 당신의 사업이 신뢰받지 못할 것이라는 것을 확실히 해라.




온라인으로 게시된 모든 콘텐츠는 페이스북 페이지에 연결되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블로거라면 당신은 당신의 게시물 끝에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에 대한 링크를 붙여야 한다.


또한, 만약 당신이 트위터 계정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을 당신의 페이스북에 연결해서 당신의 트윗이 당신의 벽에 자동으로 나타나도록 하라.




페이스북 광고를 한 번 해봐.


정상적인 포스팅은 서비스와 제품을 홍보할 때에만 많은 것을 더한다.


사업을 확장하기 위해 페이스북 광고를 구입하십시오.


이것들은 비싸지 않고, 정말 큰 변화를 가져올 수 있다.




페이스북 페이지 외에 또 다른 옵션은 페이스북 그룹을 만드는 것이다.


페이스북 그룹은 사용자들이 그들만의 공동체를 가질 수 있도록 한다.


그룹과 페이지를 모두 사용하여 팔로워가 페이지에서 업데이트를 받고 해당 페이지에 대해 토론하거나 그룹 내에서 자신의 정보를 공유할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다른 사람이 보낸 메시지를 무시하지 마십시오.


그들이 당신에게 연락을 줘서 고맙고, 그들의 질문에 도움이 되는 대답을 하도록 노력해라.


사이트 또는 FAQ 페이지에 대한 링크를 공유하여 일반적인 질문에 답변하십시오.




사용자 지정 탭을 사용하여 Facebook 페이지를 보다 효율적으로 만드십시오.


비즈니스를 최적화하고 잠재 고객에게 가장 적절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페이지의 다른 부분에 있는 정보를 정리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현재 승진을 하고 있다면, 그것을 위한 특별 탭을 만드세요.




팬층을 구축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 보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5,000명 이상의 팬층을 형성할 수 있을 때까지 마케팅에 많은 돈을 투자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팬층이 많아지면 대화율이 급상승할 것이다.




개인 페이지에서 벗어나 자신의 비즈니스에 대해 게시하는 것을 주의하십시오.


이것은 네가 노출되는 데 정말 도움이 될 수 있어.


당신의 게시물이 당신이 원하는 관심을 받도록 하라.


게시할 가치가 있는 것만 게시하십시오.


스팸 발송은 절대 해서는 안 되는 일이다.




물건을 나눠주는 것은 매우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이다.


사람들은 공짜를 좋아하고 무언가를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위해 당신의 페이지를 살지도 모른다.


비용이 많이 들지는 않겠지만 고객과의 소통 기회는 소중하다.




자동차 대리점이나 공인중개사처럼 고객과 간헐적으로만 교류하는 기업은 페이스북의 비즈니스 페이지가 필요 없다.


당신의 고객들은 무작위로 나타나기 때문에 그들이 당신의 모든 일상 게시물을 따를 이유가 없다.


대신, 페이스북 광고에 돈을 넣으세요.




만약 당신이 페이스북에 있다면, 당신은 회사의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고객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 것이다.


상식과 이러한 팁을 사용하여 놀라운 Facebook 마케팅 계획을 생각해 보십시오.


당신의 마케팅에 더 많은 시간과 노력이 들어갈수록 당신은 더 큰 이익을 보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