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처지지 말고 지금 비타민에 관한 이 기사 읽기

2020. 6. 2. 13:57카테고리 없음


뒤처지지 말고 지금 비타민에 관한 이 기사 읽기



당신은 당신의 몸과 그것이 무엇을 필요로 하는지 알고 있는가? 사람들은 대개 그렇지 않다.


매일매일 적절한 기능을 발휘하기 위해서는 몸 안에 다양한 비타민, 미네랄, 영양소가 필요하다.


당신이 알아야 할 것을 알기 위해 계속해서 읽으세요.




운동 효과를 극대화하고 비타민 섭취를 통해 체격을 강화한다.


식단에 미네랄과 비타민을 첨가하면 몸이 더 빨리 회복되고 근육이 더 빨리 생기고 지방이 더 많이 연소된다.




당신이 필요로 하는 비타민과 미네랄을 확실히 섭취할 수 있도록 균형잡히고 영양가 있는 식단을 섭취하도록 최선을 다하라.


소량의 단백질과 결합하여 매일 과일과 야채의 5~7인분을 목표로 한다.


이것을 성취할 수 없을 때, 부족한 비타민과 미네랄에 대한 보충제를 찾아라.




가능한 한 자주 음식과 함께 보조식품을 섭취하라.


반드시 식사와 함께 섭취해야 하는 보충제의 예로는 비타민 E, K, A 등이 있다.


당신은 그것들을 음식과 함께 먹을 때 그들에게서 가장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다.


지방을 함유하고 있는



우유와 태양은 비타민 D를 얻는 좋은 방법이다.


만약 여러분이 우유를 좋아하지 않거나 햇볕을 전혀 받지 않는다면, 비타민 D 보충제를 복용해 보십시오.


비타민 D는 뼈를 보호하여 뼈가 부서지는 것을 막을 것이다.




많은 사람들은 우리의 몸이 아프기 시작할 때 놀라고, 왜 그런지 이해하지 못한다.


의사에게 가기 전에 비타민을 듬뿍 넣은 보충식 요법을 시도해 보라.


식단에 충분한 어유와 비타민 E를 섭취하도록 보장함으로써 근육을 도울 수 있다.




철은 적혈구의 필수적인 부분이다.


이 혈액 세포들은 산소를 운반한다.


일반적으로 여성은 남성보다 더 많은 철분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여성만을 위한 철분 보충제가 있다.


쉽게 바람을 맞거나 호흡에 문제가 생기면 철분 수치가 너무 낮을 수 있다.




미네랄과 비타민을 섭취하는 것은 여러분의 삶을 더 건강하게 만드는 적당한 방법이다.


이것은 당신이 의사를 방문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돈을 절약할 수 있을 것이다.




팝콘, 바나나, 유제품, 콩, 아스파라거스 같은 음식들은 모두 비타민 B2와 리보플라빈을 함유하고 있다.


결핍은 비늘피부와 갈라진 입술과 함께 헤모글로빈 감소와 적혈구 감소와 같은 많은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비타민은 빈혈, 백내장, 손목터널증후군 그리고 심지어 암까지 예방하는데 도움을 준다.




우리는 종종 건강에 좋은 음식을 먹으려고 노력하지만, 우리의 예산은 종종 그렇게 하는 것을 어렵게 만든다.


규칙적으로 섭취하는 비타민과 미네랄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소비하는 정크 푸드를 더 잘 태우기 위해 여러분의 몸이 원래 하던 대로 활동하도록 도울 수 있다.




요즘 보조식품은 매우 중요하다.


슈퍼마켓에서 발견되는 많은 음식들이 고도로 가공되었기 때문에, 영양가의 많은 부분이 고갈되었다.


몸에 필요한 영양소를 공급하기 위해서는 좋은 종합 비타민을 섭취하는 것이 이상적이다.




모든 보충 여행의 시작점은 의사가 특정한 영양소 결핍에 대해 당신을 검사하도록 하는 것이다.


이런 식으로, 여러분은 그러한 문제들을 바로잡기 위해 어떤 보충제가 필요한지 알 수 있다.




빠른 속도의 현대 시대에 우리는 종종 미네랄과 영양분이 없는 패스트푸드를 먹으며 건강을 희생한다.


만약 여러분이 건강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영양분을 섭취하고 싶다면, 비타민 두 병을 집어라.




다수의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한 특정 보충제 제조업체들의 주장에 대해 의심을 갖는 것은 전혀 잘못된 것이 아니다.


많은 회사들은 허위 광고를 사용한다.


수신한 모든 정보에 대해 질문하십시오.


의심스러운 점이 있다면, 보충제를 복용하기 전에 의사와의 상담 일정을 잡으십시오.




망간 섭취는 충분히 하고 있나? 망간은 뼈가 잘 형성되도록 하는 동시에 상처가 빨리 아물게 할 것이다.


이 미네랄은 탄수화물, 단백질, 콜레스테롤 신진대사를 촉진시킨다.


이 물질은 검은색과 초록색 차, 통곡물, 콩, 아몬드에서 찾을 수 있다.


인터넷이나 동네 비타민 숍을 통해서도 보충제를 찾을 수 있다.




보충제를 먹을 때는 주의하십시오.


그것들은 매우 유익할 수 있지만, 과다 복용은 가능하다.


이것은 보통 보충제를 너무 많이 섭취할 때 발생하며 매우 위험하다.


부작용은 불편하거나 치명적일 수 있다.




당신은 지금 당신의 건강에 대해 더 힘을 얻었다고 느끼는가? 운 좋게도, 여러분은 이제 이러한 조언들이 여러분의 건강과 건강을 유지하는 길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이제 건강을 위해 어떻게 해야 할지 알았으니 어서 나가서 해.